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팅/마카오

9월의 홍콩, 마카오 여행(4) - 마카오(마카오페리, JW메리어트)

728x90
반응형













9월의 홍콩, 마카오 여행(4) - 마카오(마카오페리, JW메리어트)

2016.10.30. 11:20

.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홍콩-마카오 여행에 관해서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마카오로 이동합니다.


 

마카오페리

Macau Ferry


제가 묵었던 숙소인 이비스 셩완 홍콩 호텔은 마카오로 갈 수 있는 페리 선착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첫날 홍콩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왔다면 그때 내렸던 정류장이 마카오 페리 선착장인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마카오 페리 터미널 입구, 3층까지 올라가야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


Hong Kong Macau Ferry Terminal
Hong Kong Macau Ferry Terminal, 168-200 Connaught Rd Central, Sheung Wan, 홍콩
상세보기




.

바로 앞은 웨스턴 마켓이 있습니다. 맛있는 망고디저트를 파는 곳이 있다던데 저는 가보지 못했습니다.
페리 터미널에 가셔서 티켓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구입하는 곳이 3층에 있고 타는 곳이 1층에 있었던 기억이납니다.
좀 오래되서 가물가물 합니다 

마카오 페리 티켓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urbojet.com.hk/en/




.

배 타러 들어가는 길!




.


홍콩 - 마카오 페리티켓 가격은 164홍콩달러 입니다.



.

터보젯이라고 마카오와 홍콩 사이를 운항하는 배 회사 이름입니다.
한국어로도 되어 있으니 예약하기는 쉽습니다. 저는 홍콩섬 - 마카오로 이동했는데 한 5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평일에는 티켓을 따로 예약하지 않아도 여유가 있습니다. 다만 밀릴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대에는 미리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콩 공항에서 바로 마카오로 가는 것도 있고 반대로 마카오에서 홍콩 공항으로 오는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는 반드시 비행기 티켓이 필요합니다. 비행기 티켓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더군요

저는 홍콩섬에서 마카오로 갈때 나오는 티켓도 미리 예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나올때 일정이 좀 변경되서 표를 변경할 수 없는지 물어보니 그냥 타라고 하더군요.
우선 일찍 배를 타는 것은 가능했습니다. 늦게 타는 것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

Priority seat를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않게 되었음. 그러나 일반석과 별차이점은 없음. 내릴때 빨리 내리는거?
배 타고 들어가는 길 / 와이파이를 홍콩 / 마카오에서 동시에 되는 것을 가져 왔더니 중간에 바뀌고 난리!


  .

마카오

MACAU


마카오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오랜 시간 배를 타고 와서 마카오에 딱 도착한 느낌은! 홍콩과 다른 음...암튼.. 좋습니다.

우리는 11시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래서 우선 호텔로 가서 짐을 맡기고 세나도 광장을 가려고 계획을 했습니다.
마카오 항구에서 나오면 많은 호텔의 셔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JW메리어트 마카오 호텔에서 묶어서 셔틀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차를 타고 30분정도 이동했나... 금방 도착을 했습니다.



.



JW메리어트 마카오 정문


.


메리어트 호텔 로비

호텔은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화려하고 깨끗합니다. 메이어트 호텔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매우 깔끔하고 좋습니다.
저희는 일단 짐을 맡기고 점심을 먹으로 갔습니다.



.



JW메리어트호텔은 갤럭시호텔 등등과 함께 묶여 있어서 내부에 많은 식당 / 카지노 / 영화관 /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갤럭시 안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을때는 이카드를 구입하고 충전해서 계산을 해야합니다. 홍콩달러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홍콩달러는 마카오에서 1:1환율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마카오 달러를 홍콩에서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한식 / 서라벌 / 홍콩에 있는 한식 체인점 서라벌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

밥을 먹고 세나도 광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버스는 9번 셔틀을 탔었습니다. 사람들이 제일 줄을 길게 서있는 줄이 세나도 광장을 가는 버스 일 것입니다. 

세나도 광장과 메리어트 호텔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 이시간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