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Narrative

삿포로 여행) 걷기좋은 삿포로 오도리 공원

728x90
반응형
  • 삿포로의 심장부에 펼쳐진 초록빛


나무로 둘러싸인 이 공원은 서쪽에는 크고 향기로운 장미 정원이 있고, 가운데에는 분수들이 있고, 재미있는 조각상들이 흩어져 있다. 홋카이도의 특산품인 옥수수를와 버터를 바른 감자를 파는 작은 가게를 놓치지 마세요.

.



  • 오도리 공원에서는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 5월 라일락축제, 6월, 요사코이, 9월 가을축제,  2월 삿포로 눈축제가 열립니다. 


오도리 공원에 대한 .짧은 상식!

대략 1.5킬로미터 길이로, 공원은 총 13블럭을 덮고 있다.
1871년에 건립된 이 건물은 도시의 화재 발생으로 설계되었다
원래 이름은 시리베시도리( was, 1881년 6월 오도리로 개칭)이다.
오도리(Odori)라는 이름은 "큰 거리"를 뜻한다

이정도 알면 친구에게 아는척 해도 괜찮습니다.


가는 방법
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역까지 35분간의 고속 공항 열차를 타시고 난보쿠 또는 토호 지하철 노선으로 오도리 공원으로 갈아타십시오. 걷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공원은 지상 위와 아래의 길을 가진 삿포로 역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원 산책

공원 서쪽 끝에 있는 삿포로 시립미술관(니시 13-chome)에서 수천 개의 문서를 찾아 일본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무료 입장). 가족들에게는 놀이터와 미끄럼틀을 제공하기 때문에 니시 8-홈과 9-홈이 멈추기에 좋은 장소다.

꼭 가봐야 할 곳은 동쪽 끝에 있는 삿포로 TV 타워(니시 1-홈)이다.


오도리 전체에 걸친 축제!!

일년 내내 오도리에서 수많은 대규모 행사가 열린다. 삿포로 백색 조명과 삿포로 독일 크리스마스 시장은 12월에 방문할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 2월의 유명한 삿포로 눈 축제는 전세계의 방문객들을 끌어 모은다. 활기차고 활기찬 요사코이 소란 축제는 6월 초 여름, 야외 오도리 비어 가든은 따뜻한 날씨를 마무리한다.


더 시원한 날씨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봄과 가을에는 음식과 꽃 축제가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그 무리들의 최근 축제인 가을 축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