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Narrative

로맨틱한 운하의 대기항만도시, 오타루

728x90
반응형


작은 항구 도시인 오타루는 메이지와 타이쇼 에라스(18681926년) 동안 일본의 주요 무역, 금융 및 비즈니스 센터 중 하나로 전성기를 누렸다. 비록 더 이상 금융 강국은 아니지만, 그것은 많은 구세계의 매력을 가진 도시로 발전했다.

원주민 아이누인들은 오타루를 세웠으며 1899년 7월, 오타루는 공식적으로 미국과 영국과의 통상을 위해 문을 열었다.

오타루에 가면 마을의 공예품 가게에서 당신만의 음악상자와 유리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이곳에서는 Artisan들이 아름다운 수공예 유리잔과 음악상자를 만들고, 그 경치는 로맨스를 불러일으키고, 바다는 훌륭한 해산물을 생산한다. 그 지역에는 또한 온센과 모든 계절에 스포츠의 가능성이 있다.


가는 방법

오타루는 삿포로역과 신치토세 공항에서 기차나 버스를 타고 가기 가장 쉽다.


치토세 공항에서 오타루는 JR 치토세-하코다테 선에서 한 시간 이상 떨어져 있다. 삿포로 역에서 오타루까지는 고속 열차로 30분 내지 35분걸린다. 삿포로에서 오는 버스는 약 1시간 10분, 신치토세 공항에서 약 2시간 걸린다.


텐구 산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언덕의 마을로도 알려진 오타루에서 가장 높은 경치는 이시카리 만, 샤코탄 반도와 오타루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텐구산의 정상이다. 그 산은 도시 위에 우뚝 솟아 있고 겨울에는 인기 있는 스키 리조트가 된다. 로프웨이를 타고 츠야마 신사에 가셔서 최고의 경치를 감상하십시오. 오모타이 절벽은 특히 여름에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인다.

만약 온천 숙박 시설을 찾고 있다면, 근처 아사리가와 온센에는 많은 강변 호텔과 B&B가 있다. 당신은 골프와 테니스, 가을의 단풍, 겨울에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밤 보내세요

파트너를 데려갈 특별한 장소를 찾으십니까? 대부분의 창고 상점들과 항구적인 식당들 바로 근처에 있는 재미있는 관광 명소인 오타루 운하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파워포인트로 여겨진다. 그들은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운하에 아름다운 불빛과 등불을 띄운다.


훌륭한 초밥과 다른 해산물 요리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오타루에는 바다가 네 문 앞에 있다. 대형 선박은 매일 가장 신선한 생선을 시장에 내놓는데, 이것은 일본에서 최고의 해산물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구 근처에 있는 환상적인 초밥 가게들을 꼭 확인해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