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Narrative

교토-게이샤들의 거리-기온거리-하가시야마

728x90
반응형


기온과 히가시야마에서 전통 일본의  알아보자.

히가시야 동쪽 가장자리를 따라 흐르는 언덕을 지칭하며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사원과 교토의 옛 도시경관 중에서 가장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한 넓은 지역이다. 이 지역은 또한 이 도시의 몇몇 카개, 즉 게이샤 지역의 본거지이다.

.

가는 방법

기온과 히가시야마는 교토의 넓은 지역을 덮고 있다. 그것은 대중교통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그 지역 내에서, 대부분의 유적지는 한가하게 걸어가고 있다.

교토역에서 긴카쿠지와 철학자의 길 북단까지 5, 7, 100번 버스를 탄다. 이 여행은 약 40분이 걸린다. 기요미즈-데라 사원에서 가장 가까운 역인 기요미즈-미치행 버스 100번과 206번을 타십시오. 이 여행은 약 20분이 걸린다.

기한 지하철의 기온시조와 기요미즈고조 역은 시조와 고조의 거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당신은 이 거리를 따라 동쪽으로 걸어감으로써 15분 안에 게이샤 지역, 사원, 도자기 지역에 도착할 수 있다.


히가시야마 문화의 중심인 은각사

교토는 15세기에는 문화 부흥을 경험했는데, 그는 은각이라는 별명을 가진 정교한 은행지 사원을 지었고 지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여기서 차에서부터 이케바나 꽃꽂이까지 전통적인 예술은 그의 후원 아래 번창했다. 1490년 요시마사의 죽음 이후 완공된 사찰 정원은 일년 내내 화려하지만 이끼와 가을색으로 유명하다.


철학자의 길을 따라 사색적인 산책을 즐기십시오.

동쪽 언덕을 따라 달리면 벚나무가 줄지어 있는 운하와 오솔길이 있고, 오늘날에는 현자의 길이라고 알려져 있다. 길을 따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작은 공예품 가게와 카페들이 있다. 보통 평온하지만 벚꽃 시즌의 절정기에는 이 길이 매우 붐빌 수 있기 때문에, 한 해 동안 일찍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은각사에서 남쪽으로 약 30분 정도 가면 가을 단풍경관인 에이칸도 등 수많은 사찰을 거쳐 거대한 난젠지에 닿는다. 이 곳은 한때 이 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절이었고 여러분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 나오는 거대한 사몬 게이트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천주안 지사가 추천된다. 무로안 정원은 매우 가깝고 앉아서 쉬기에 좋은 곳이다.

.


기온의 옛 모습과 새로운 모습 확인

더 남쪽으로, 시조 거리를 향해, 당신은 가이사 지역에 들어가기 시작한다. 여기서 여러분은 게이샤의 주거지와 리셉션 장소 역할을 하는 오차야 목조 찻집을 발견할 수 있다. 비록 몇몇은 일반인들에게 열려 있는 고급 식당과 술집으로 개조되었다.


신바시 거리는 특히 그림 같은 곳이다. 근처에 있는 푸르몬젠과 신몬젠 거리는 골동품 가게들의 집이다.


시조 스트리트 자체는 활기차고 현대적인 오락 지역이며, 기념품을 사고 녹차 맛이 나는 단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한다. 동쪽 끝 야사카진자 사당 주변을 돌아보면, 쾌적한 마루야마 공원을 지나 시오닌과 쇼네닌 사원으로 갈 수 있다.


고다이지도 이곳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연중 흥미로운 야간 전시회와 조명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요미즈 지역의 공예품 및 도자기 구입

기요미즈 지역은 도자기 애호가들의 천국이며 수많은 도자기 가게들이 들어서 있다. 일본 전역의 세라믹스주의자들은 매년 8월에 고조 거리에 모여 물건을 판매한다.


민지 도예의 전 거주지인 가와이 간지로 기념관은 이 지역에 숨겨진 보석이다.


기요미즈데라 사원은 오르막길을 걸을 준비하면서도 꼭 봐야 할 곳이다. 본관 지붕은 2020년까지 보수 중이다. 그러나 여전히 접근이 가능하다.


기온과 히가시야마 지역은 교토에 사람들이 몰려드는 바로 그 이유인 많은 유적지와 명소로 가득 찬 지역이다. 당신은 적어도 하루 종일 여기서 보내기를 기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서두르는 듯한 기분을 느낄 것이다. 이틀과 저녁이 추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