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Narrative

겨울엔 따뜻한 오키나와 여행!!

728x90
반응형

잃어버린 섬 왕조와 현대 해변의 즐거움의 오키나와

오키나와 섬은 일본의 아열대 지역을 탐험하고 싶어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출발점이다. 나하시는 고성, 활기찬 쇼핑거리, 그리고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많은 다른 명소들을 자랑한다.

나하는 오키나와에서 단연코 가장 큰 도시인데, 이 도시에는 주요 섬 주민의 60%가 살고 있다. 이곳은 오키나와만의 유일한 공공철도 시스템이 있는 곳이며 오키나와 모노레일은 도시를 거쳐 오래된 수도인 슈리로 가는 쉬운 길을 제공한다.

.


가는 방법

대부분의 오키나와 모험은 나하 시작된다. 나하 공항은 오키나와 섬의 모든 관문이다. 국내 공항은 저가 항공사들이 적은 예산으로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일본 전역의 수십 곳에서 비행기를 환영하고 있다.

나하시는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거나 모노레일에 몇 정거장 떨어져 있다.


정보

오키나와 섬은 수백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주요 섬은 다른 섬들보다 더 크다.

나하의 인구는 30만 명이다.

1872년 수도로서 슈리를 대신했다

슈리는 이제 현대 도시 나하의 한 부분이다.

.




나하와 주요 섬 구경하기

오키나와 시 모노레일은 공항에서 시내 중심가로, 슈리로 데려다 줄 수 있다. 버스를 제외한 섬에서만 대중교통이 가능한 데다 왕복 30분도 걸리지 않는다. 마지막 정거장은 현재 나하의 한 부분인 옛 수도인 슈리다.


공항에서 나하시 터미널까지 버스를 탈 수 있다. 영어로 된 경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오키나와에서는 버스가 자주 운행되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서 여행 계획을 세워라.


섬을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를 빌리는 것이다. 공항과 도심에는 렌터카 매장이 있다.

.


언제 가면 좋을까?

오키나와에는 아열대 기후가 있고 여름에는 매우 덥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챙겨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겨울에도 기온이 온화하고 5월 말이나 6월 초에는 장마철에만, 9월에는 태풍이 섬을 덮쳤다.

봄과 가을은 태양과 바다, 해변을 여행하고 싶다면 이상적인 달이지만 5월 첫째 주 일본 휴가철인 골든 위크는 피하는 것이 좋다.


류큐 왕국

오키나와는 일본을 구성하는 47개의 현 중 하나이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았다. 당시 알려진 대로, 오키나와 또는 류큐 왕국은, 1609년까지, 일본 남부의 한 지방인 사쓰마의 지배하에 있었던 독립 왕국이었다.

이듬해 에도(현 도쿄)에 역사적인 도착을 앞두고 1852년 마태 페리가 나하항에 입항했다.

나하는 1872년에 수도가 되었고 후에 오래된 수도인 슈리를 흡수했다. 하지만 그곳은 항상 섬에서 무역 활동의 중심지였다. 나하항은 적어도 11세기부터 한국과 일본 본토와 무역하고 있었다.

이 섬들은 1879년에 일본의 일부분이 되었다. 2차 세계대전 후 이 섬들은 미국에 의해 점령되었고 1972년에 일본으로 반환되었다.


.


국내외 왕실의 정원

류큐왕국은 한때 명나라의 신성시였고, 이 지역에 대한 중국의 영향력은 부인할 수 없다. 나하의 한 정원인 후쿠슈엔은 그 힘을 나타낸다. 그것을 짓는데 사용된 모든 재료는 그것의 디자이너들이 그랬던 것처럼 푸저우에서 나왔다. 디자인, 시각, 청각 효과는 모두 일본 정원의 그것과 미묘하게 다르다.


슈리 성에서 멀지 않은 곳에 류큐 왕가가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 시키넨 로얄 가든이 있다. 이 숲이 우거진 휴양지에는 여러 섬, 돌다리, 나무 궁전, 전망대, 바나나 재배지, 민물 샘이 있는 커다란 원형 연못이 있다. 외국 고위 인사들과 다른 고위 인사들이 정기적으로 이곳에 왔다.

.

나하에는 보고 할 것이 많다. 이곳은 활기찬 밤 생활을 한 활기찬 도시로서, 대부분 코쿠사이도리, 즉 나하의 심장부를 통해 거의 2킬로미터나 뻗어 있는 국제 거리 주변에 집중되어 있다.


고쿠사이도리에서부터 이어지는 번잡한 아케이드들과 지역 농산물과 수공예품 노점, 무교통의 거리 공연자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모노레일을 끝까지 가져가면 옛 수도인 슈리가 나온다. 슈리성(수리성)은 류큐 왕조의 궁궐로, 19세기 일본의 지배를 받았다.

.

그 성은 2차 세계대전에서 파괴된 후, 가장 최근에, 1992년에 여러 차례 파괴되고 있다. 여러분이 그것의 많은 건물과 뜰을 걸어갈 때, 여러분은 류큐 왕조의 시대로 되돌아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14세기에 처음 지어진 이후로 류큐 열도의 종교에서 성스러운 장소였던 나미누에구 신전을 꼭 방문해야 한다. 그것은 전쟁에서 파괴되었지만 1990년대에 원래의 화려함으로 회복되었다. 이 사당은 아사히바시 모노레일 정류장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