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팅/용과 같이 0 맹세의 장소

용과 같이 0 맹세의 장소, 프리뷰

728x90
반응형

용과 같이 0 맹세의 장소



.


다음 게임은  '용과 같이 0 맹세의 장소' 입니다!!

생각지 못한 '언차티드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발견으로 인해서 좀 고민을 했지만 병행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오늘 신도림으로 사러갑니다. 전에 게임을 좋아하는 지인 겜순이도 추천했었고 다른 블로거 분도 추천하여 해보려 합니다.


.


이 게임은 야쿠자들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위키에의하면

거품 경제의 영향을 받은 환락가 카무로쵸. 키류 카즈마는 그 뒤를 쫓아서 간토 최대의 폭력단 ‘동성회’의 2차 단체 ‘도지마조’에 들어가지만 꿈이나 희망은 없이, 빛쟁이 아르바이트로 먹고 사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오사카의 환락가 소텐보리. 동성회의 2차 단체 ‘시마노조’에 속해있던 마지마 고로는 조직을 거역한 죄로 극도회사에서 추방당하며, 간사이 최대의 폭력단 ‘오미연합’의 직계 단체 ‘사가와조’에 일반인으로 감시되어 살게 되며, 적자에 이은 카바레 ‘그랜드’의 지배인을 맡게 된다. 그랜드를 흑자 경영으로 되돌린 것으로 ‘밤의 제왕’이라고 사회적 승인을 받으나, 형무소에 들어간 의형제가 돌아올 장소를 만들기 위해서 극도로의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

카무로쵸에서 도지마조가 ‘카무로쵸 21세기 재개발 계획’에서 행해지는 거대 상업 시설 ‘밀레니엄 타워’ 건설의 이권취득을 위해서 100억엔 이상을 걸어서 주변의 토지 매수를 행하로 있었지만, 그 중에 ‘한 평의 공터’라는 토지가 발견되며, 그 토지의 소유자로부터 손에 넣지 않으면 계획을 실행할 수 없다는 문제를 안고 있었다.

키류와 마지마는 카라의 한 평을 도는 항쟁에 휘말려 같이 휘말린 한 사람의 눈먼 여성을 지키게 된다.


이라고 합니다


.


폭력과 미니게임, 술집 운영등 다양한 게임방식이 있습니다.


스토리가 대박이라던데

기대됩니다!!


.



.


아래는

용과같이 0 맹세의 장소 한국어 트레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