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Narrative

아리아나그란데 슈퍼콘서트! 예매하고 말겠다!

728x90
반응형

아리아나 그란데의 국내 콘서트가 있네요~


현대카드의 컬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콘서트입니다.

현대카드의 섭외력이 진짜 대단하네요. 지난번에 콜드플레이 공연이 대박이었다는데

아내와 저가 아리아나 그란데 팬이어서 이번에는 예매해서 꼭 가보려고 합니다.


8월 15일 오후 8시 고척스카이돔에서 한다고 합니다.

거기가 교통이 완전 헬인데 조금 걱정이기는 합니다 ㅋ

.


현대카드 회원은 26일 낮 12시부터 예매이고

일반예매는 27일 낮 12시부터입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 예스24입니다.


가격은 7만 9천원에서 14만원까지 다양하다고 하네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0% 추가결제된다고 합니다.


외쳐! 갓 현대카드!!

ㅋㅋㅋ


다들 티켓팅 성공하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