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포스팅/Restaurant - Narrative

몰아서 맛집(?)포스팅!!!

728x90
반응형

포스팅을 부지런히 해야하지만 ..

난 바쁘니까.. 몰아서 포스팅 ㅋ



여기는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에 있는 Serafina NewYork


이탈리안 음식들을 판다!!



요건 셀러드! 누가봐도 셀러드!!



요건 스테이크(?) ㅋㅋ 감자가 더 커보이는 건 나만의 착각이겠지요 ㅋ



요거는 아마도,..알리오올리오 같은데...오래되서 잘 기억이 ㅎㅎ

가격은 한개 메뉴당 15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됨.


맛은.. 나쁘지 않은 느낌.. ㅎㅎ 음식점 분위기는 좋았음




밥을 먹고 좀 부족해서 티마미슈를 시켰다. 


흠뻑 커피에 젓어있는 티마미슈는 촉촉하고 독특한 맛이었다.

요거는 한번 추천해볼만 함. 여기까지 메세나폴리스 Serafina New York.




여기는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4번출(?) 인근에 있는 브라질지언 펍이다.


지나가다 분위기가 독특해서 들어와봤다.




신기한 안주도 많고 술도 많아서 기대감 상승증!!!!

우리는 까이비야, 까이봉봉, 과라나, 마라쿠자 등을 시켰다.

이중에 뭔가는 브리질 사람들의 작업주라고 했다.

젊은 연인인듯 부부인듯한 분들이 운영하는 가게는 손님이 적으나

분위기는 좋은 곳이었다.


우리가 각자를 먹어보고..이후 주문부터는

크림생맥주를 마셨다!!ㅋㅋㅋㅋ

맛이 너무 독특하다..뭔가..독특한데...크림생맥주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ㅋㅋ


요거는 무절임.





술집 분위기는 매우 좋았음 ㅋㅋ이색적이었어!!

홍대 브라질리언펍!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100yr coffee

생긴지는 얼마되지 않았으며

카페 분위기는 매우 좋음.

커피맛도 괜찮은 편임.





홍대는 좋은 분위기의 카페가 많아 좋음!!


오늘의 몰아서 맛집(?) 포스팅은 끝!!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