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Narrative

뉴욕 타임스, BTS, Blackpink 인정

728x90
반응형

뉴욕 타임스의 한 비평가는 신문의 '2018 년 베스트 65 곡 '에 대한 선택의 일환으로 두 한국 그룹이 노래를 골랐다.


뉴욕 타임스 (New York Times)의 대중 음악 평론가 인 존 카라마 니카 (Jon Caramanica)는 보이스 밴드 BTS의 "Fake Love"와 "Singularity"의 2 곡을 20 위를 선택했습니다. "Fake Love"는 그룹의 세 번째 앨범 "Love Yourself : Tear"의 타이틀 트랙이며 5 월에 빌보드의 "Hot 100"리스트에서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Singularity"는 그룹 멤버 V가 같은 앨범에서 노래 한 솔로 트랙입니다.

.

소녀 그룹 Blackpink의 노래 "Ddu-du Ddu-du"가 Caramanica의 목록에 31 일에 나왔습니다. 히트 곡은 6 월에 발매 된이 그룹의 "Square Up"EP의 싱글 곡이다.


뉴욕 타임즈 지 (The New York Times Magazine)는 유인 배우를 '버닝 (Burning)'이라는 영화에 출품 한 "2018 년 최고의 배우"에 영예를 안겼습니다. 잡지는 유를 "커다란 카리스마 넘치는 별"로 묘사했습니다. 그가 영화에서 연기하는 인물을 통해 "아노미에 빠져드는 비극의 상태를 연상케한다. "Burning"은 같은 신문에서 영화 평론가가 연중 가장 인상적인 2 위 영화로 선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