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Narrative

나쁜형사는 주간tv 차트 1위

728x90
반응형



영국 텔레비전 시리즈 "루터 (Luther)"가 원작인 MBC의 범죄 스릴러 나쁜형사가 주간 TV 차트에서 1 위를 차지했다.


12 월 3 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방영 한이 새로운 TV 시리즈는 12 월 3 ~ 9 일에 270.0의 콘텐츠 지수 (Content Power Index, CPI) 점수를 얻었다.

MBC의 새로운 32 부작 시리즈는 신태균이 연기 한 열정적이고 부도덕 한 형사 우태석의 이야기이다.

시청률면에서 볼 때 이 시리즈의 실적은 매우 좋았으며, 그 수치는 7-10 % 범위에서 움직였습니다. 신의 견고한 실적, 빠르고 역동적 인 스토리 라인 및 생생한 액션 장면 덕분입니다.

예상보다 좋은 성과는 월요일 - 화요일 드라마에 대한 당황스럽게 낮은 점수를받은 지상파 네트워크에 대한 환영할만한 돌파구입니다.

"나쁜형사l"의 이전 프로그램인 "Bad Papa"는 11 월 27 일 3.9 %로 끝을 맺었다. 

한편 두 번째 주자 인 남자친구 여성 호텔 CEO (송 혜교)와 평범한 젊은 직원 (박 보검)이 개화하기 시작하면서 TV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목요일 방영 된 최신 에피소드는 시청률 9.3 %를 기록했습니다.

CJ E & M과 닐슨 코리아가 만든 CPI는 MBC, SBS, KBS의 3 대 지상파 네트워크에서 방영되는 엔터테인먼트 TV 프로그램의 대중성, 소셜 미디어 존재감 및 소비자 행동에 대한 영향력을 측정하고 7 개의 케이블 채널 프라임 타임 동안 tvN, Mnet 및 OCN을 포함한 CJ ENM 소유. JTBC는 인기있는 엔터테인먼트 쇼 및 드라마를 방송하는 또 다른 케이블 네트워크로, 측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