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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지, 밝고 클래식 한 코트가 올 겨울 더워졌습니다. 작년에는 어둡고 긴 패딩 자켓이 거리를 지배 한 후 추위에 맞게 겉옷이 화려하고 아늑하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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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에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짐에 따라 사람들은 작년부터 길게 늘어 뜨린 재킷을 꺼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겨울은 작년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작년 유비쿼터스 패션 아이템 인 '긴 패딩'을 입는 것에 지친 사람들은 화려한 패딩 재킷, 푹신 푹신한 "테디 베어" 코트 및 모든 시간을 좋아하는 'mustang 코트.'


작년 겨울에는 긴 패딩 자켓이 꼭 있어야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인 G 마켓 (Gmarket)이 긴 패딩 재킷 판매가 286 % 나 급증하면서 재킷에 대한 열풍이 다시 급증했다.


야외 의류 업체 블랙 야크 (Black Yak)는 10 월에만 5 만 장의 패딩 자켓을 판매했으며, 스포츠웨어 회사 인 헤드 코리아 (Head Korea)는 11 월 초 30 분짜리 TV 광고가 시작된 후 약 14 억 원 (124,452 달러)을 벌어 들였다.


그러나 올해의 패딩 자켓의 디자인과 색상은 작년보다 다양합니다.


W 컨셉의 온라인 소매점 여성 단장 인 강주연 (Kang Juyon)은 한국 중신 신문의 중앙 일보에 "올해는 패딩이 달린 재킷이 더 짧아지고 다채롭고 세련된 모습을 보였다.


인기있는 패딩 자켓 색상에는 생생한 빨강, 노랑 및 파랑, 그리고 분홍색 및 형광 노란색과 같은 시끄러운 색상까지 포함됩니다. 일부 재킷은 광택이나 반짝임으로 코팅되어 있기 때문에 성명을 발표하는 반면, 다른 재킷은 금속 직물로 만들어지고 수표 및 오로라 디자인으로 패턴이 지정됩니다.


"패딩 재킷의 판매가 올해 2 ~ 4 배 증가한 해가되었습니다."라고 Gyeong-hui 쇼핑 웹 사이트의 패션 및 뷰티 팀장은 말했다. "이 판매의 대부분은 짧고, 착색 한 패딩 재킷에서이다. 이미 길고 검은 색 패딩 처리 된 재킷을 입은 사람들은 올해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재킷을 찾고 있습니다. "


90 년대에 처음으로 짧은 호흡기가 등장했지만 작년에는 패션 브랜드 인 Balenciaga가 2017 년 F / W 컬렉션의 일부로 다양한 생생한 색상의 짧은 덧씌우 퍼프를 선보인 후 활주로에 대한 인기가 재 탄생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다른 패션 브랜드 인 Moncler, Maison Margiela 및 Herno가 뒤를 따랐습니다. 자라는 올 가을 비닐로 제작 된 자체 특대의 짧은 퍼퍼 재킷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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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스타일은 Bella Hadid와 Kendall Jenner 같은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는데, 이들은 거리에서 짧고 세련된 패딩 재킷을 입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의 Outwear Company North Face는 Nuptse 컬렉션을 가져 왔습니다. 2010 년 초 중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퍼프입니다. 작년에 약 60 만 개의 길쌈 된 재킷을 판매 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인 디스커버리 탐험 (Discovery Expedition)도 형광 퍼프가 짧았으며 일부는 형광성 황색을 띠고 일부는 금속성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올해의 퍼퍼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그 중 많은 것이 여성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것입니다. 작년의 길고 남녀 겸용 블랙 패딩 자켓과는 달리, 올해의 자켓은 밝은 색상과 아첨감 같은 여성 스러움을 특징으로합니다.


"우리는 작년에 비해 여성을위한 특별한 퍼퍼를 56 % 더 준비했다"고 이종훈 한국 디스커버리 원정 이사는 말했다.


파스텔 핑크는 특히 올해 새 검은 색입니다. K2, 뉴 밸런스 (New Balance), 노스 페이스 (The North Face)와 같은 운동복 브랜드는 이번 시즌 자신의 광고에 파스텔 핑크 퍼프를 사용합니다. 서울의 전시 창문에있는 많은 옷들은 파스텔 핑크의 색조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K2 브랜드의 올해 아그네스 퍼프는 핑크색 또는 파란색의 모피 후드가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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