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일본에서 플레이스테이션4(PS4) 저렴하게 구입하기.

728x90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을 일본에서 저럼하게 사서 다른분들도 괜찮다면 일본에서 ps를 사면 좋을 것 같아 몇가지 정보를 올립니다 ㅎ

빅카메라 홈페이에 가면 가격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


PS4 pro 버젼이 44,970엔이니까 대충한 45만원쯤인데, visa 카드할인 5%를 추가로 받으면 43만7천원쯤? 될 것 같은데

흠..아마도 카드 수수료가 2%정도이니까 44만 5천원쯤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한국에서 인터넷 최저가는 51만원 정도네요.

.



빅카메라 할인쿠폰 같은게 있으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을 듯합니다.

.


ps4 슬림 같은경우에는 30만원 정도에 살 수 있네요. 카드할인 추가로 받으면 28만 5천원 정도네요.슬림의 경우는 한국과 일본이 차이가 좀 많이 나네요

한 10만원 가까이 차이가 나네요. 한국에서 500gb 살돈으로 이볼에서 1tb짜리 사되되겠습니다.


일본여행 많이들 가니 잘 타이밍 잘 잡아서 사시면 대박으로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다만 일본에서 산 것은 중고로 팔때 좀 가격이 더 덜 쳐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AS가 안된다는 말이 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


블랙프라이데이에 아마존에서 199달러에 산 사람도 보긴 했는데  다들 구매 잘하셔서 즐거운 게임하기를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