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새로운 게임!! Nioh, 인왕!!! 도전, 플레이 후기!!

728x90
반응형


새로운게임으로 인왕을 시작했습니다.

조금 플레이한 후기로는

일단 좀 어렵습니다. 위쳐하고 비슷하다고 들었었는데 위쳐와는 상당히 다릅니다.

노랑머리 사무리아 이야기이고 일본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것있습니다.

엄청 어려습니다.

일단은 몹이 두명만 있어도 어렵습니다. 저는 무조건 일대일로

활, 폭탄, 음양술 등등 다양한 요소들을 적절히 할줄 알아야 할 듯합니다.

근데 좀 열받는 것은 다음 웨이포인트까지 못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게 정말...아..진짜...무한반복 ㅠ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 플레이영상을 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저는 좀 열심히 노력해서 잘해보겠습니다 ㅋㅋ


아래는 게임 미션 중 하나인 서국무쌍을 잡는 영상입니다 ㅋㅋ

한100번정도 하고 나니 얍삽이로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