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ps4, 타이틀, 할인)썸머세일 타이틀 할인, 최대 80%까지 8월 23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ps4 타이틀을 할인하네요~

아~ 정말 할인 자주 많이 하는구나

정가주고 사면 좀 그렇군요 ...

그래도 할인한다니 좋네요 ㅎㅎ

ps plus회원은 최대 80%까지 할인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에 한번 질러보시죠!!

전 지난번 할인대 nba2k17을 질러서 이번에는 ㅠ

거기에 이번달 어쎄씬크리드 프리덤 크라이가 무료여서 그것도 하고

간간히 배틀필드도  하니 ㅠ 새로운 게임은 아직 ㅋ


해본것이  용과같이제로 밖에 없어 일단 그건 추천드립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은 게임은 인왕?(nioh)하고 injustice2입니다.

그리고 배틀필드1 디럭스 인데...이거 살까말까 고민이네요. 뭐 좋은게 있을까 싶고요 ㅎㅎ

암튼 즐겜들 하세요!!





반응형